국내 최대 여성 의류 쇼핑몰 업체 스타일난다가 세계 최대 화장품 회사인 프랑스 로레알에 매각될 예정입니다.

로레알을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였고 매각대상은 경영권을 포함한 보유지분의 70%가량으로 4000억원 안팎으로 평가되고있습니다.


이미 랑콤, 키엘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글로벌 브랜드를 34개나 보유한 로레알에서 왜 의류업체 스타일난다를 인수하려고 할까요??

 

 

 

 


 

스타일난다는 브랜드 특유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젊은세대들의 마음을 휘어잡은 대표적인 쇼핑몰인데요,
스타일 난다에는 의류뿐만아니라 3CE라는 코스메틱 브랜드도 운영하고있습니다.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작년 상반기 매출 69%를 달성하며 의류보다 앞서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중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화장품 1위에 오르는 등 중국 및 동남아 지역의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는 한국 립스틱이라고하면 바로 3CE라고 할 정도로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번 인수로 로레알은 아시아 시장에서 색조 화장품 사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로레알은 기초 화장품에는 강점이 있지만 색조 화장품에서는 경쟁력이 떨어지는 평가를 받아왔는데요 스타일 난다만의 SNS 마케팅 능력과 사업방식이 로레알의 글로벌 유통망과 합쳐진다면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



Posted by 황금돼지7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