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조현아' 라고 떠서

땅콩항공사의 조현아인가..? 했더니 아니었네요 ㅎㅎ;

 

왜 이슈인지 살펴봅시다!

 

 

 

 

2009년에 데뷔한 그룹 어반자카파 (URBAN ZAKAPA)의 멤버 조현아가

남자 아이돌그룹 마이네임 (MY NAME)의 멤버 채진과 찍은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어 이슈가 됐습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친해보이더라구요.

둘이서 장난을 치고있는데 조금 민망한 포즈가 연출되었지요..;

사진이 좀 민망하긴해서.. 팬들이 멘붕왔을 것 같아요..

 

그래서 두 사람이 친분 이상의 관계라는 말들이 많이 나왔지만

조현아 측은 사진에 대해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찍힌 사진"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그저 지인의 집에서 여러명이서 술을 마셨는데 게임을 하는 장면이라네요.

 

결과적으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고 두 사람은 그냥 '친한 사이'라고 해명했으며 사진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조현아와 채진은 '더유닛'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는데요,

조현아는 멘토, 채진은 멘티로 나왔지요.

'더유닛'을 함께 촬영을 하는동안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조현아
출생: 1989년 8월 28일, 서울특별시
소속그룹: 어반자카파

데뷔: 2009년 EP 앨범 [커피를 마시고]

 

 

채진

본명: 채진석

출생: 1995년 12월 26일, 서울특별시

신체: 176cm, 56kg

소속그룹: 마이네임

데뷔: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메시지]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Posted by 황금돼지7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