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였던 국민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지난 31일에 563부를 마지막으로 아쉽게 막을내렸지요.

 

무한도전은 2006년부터 13년동안 수많은 시청자들의 토요일을 즐겁게 해주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렇게 갑자기 종영을 하다니.. 참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7일, 14일, 21일에는 '무한도전 13년의 토요일' 3부작이 방영될 예정이니

저도 꼭 봐야겠어요!!!

 

 

 

 

여러분은 어떤 편이 가장 기억에 남나요?

재밌는 편이 하도 많아서 뭐 하나만 꼽기도 힘들정도네요 ㅋㅋㅋ

토요일에 치킨먹으면서 보는 무도가 가장 좋았는데....!

 

그나저나 13년이라니....

13년전에 내가 뭘 하고있었나 생각해보니 정말 오래되긴 했네요 ㅜㅜ

그래서그런지 더더욱 아쉽습니다.......

 

 

 

 

그렇기에 후속 프로그램 또한 주목을 받고있는데요

최행호 PD가 맡은 음악퀴즈쇼 '뮤직큐'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뮤직큐'라는 이름은 아직 가제라고 하네요 ^^

 

MC로는 이수근과 은지원이 확정됐다고 합니다.

뮤직큐는 '기성 가수와 아이돌 가수가 함께하는 음악 퀴즈쇼 예능 프로그램'!

음악이 중심이 된 퀴즈쇼라니 ㅋㅋ 기대됩니다~

 

 

무한도전 후속 뮤직큐, 무한도전, 이수근, 은지원, 최행호,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정준하, 박명수, 하하, 양세형, 조세호, 황광희, 정형돈, 노홍철, 길, 전진

Posted by 황금돼지777
,